My NEST

RAFFINLOOKS : 상세페이지

BRYAN'S PERFECT MATCHING 
ychyju| 2014. 01. 18
  • Views 597
  • Likes 19
  • 코멘트 2
신고하기
안녕하세요 브라이언입니다! ^^*
브라이언 옝의 열한번째 퍼펙매칭인데요?
오늘은 여자구두와 매니큐어를 매칭한
스타일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먼저 오른쪽 하단부터 반시계방향으로
소개를 드릴께요!

첫번째 스타일은 폴카닷의 도트 패턴이 매력적인 포인트토 하이힐 펌프스입니다.
블랙 배경에 화이트 닷이 예쁘구요^
기본적으로 펌프스라서 각 종 팬츠류 및 스커트류 그리고 원피스나 드레스 등 모두 믹스매치가 가능하십니다! ^^*
메니큐어는 사실 블랙바탕에 화이트가 적용된 컬러구성은 아무컬러나 쉽게 다 잘 어울리는 장점이 있어서 원하시는 컬러로 매치를 하시면 좋습니다.
슈즈와 동일한 컬러나 비슷한 컬러 혹은
약간은 톤이 다르지만 비슷한 컬러군으로 느껴지는 컬러로 매치를 하실 수 있는데요?

슈즈에서 느껴지는 분위기를 상체쪽으로 너무 많이 받아주는 것보다는 받아주더라도 면적인 적게 보여주는 손톱에 주어서 균형을 주는 방법이 효율적입니다! ^^*
그래서 데보라 립먼의 골드브론즈의 채도나 명도가 낮으면서도 크게 튀는 것 보다는
고급스러운 무게감을 주는 컬러입니다.

두번째는 레드와 블랙의 매치가 섹시하고 도발적인 오픈토 앵클스트랩 힐샌들입니다.
발앞쪽에는 약간의 플랫폼이 적용되어서
발충격도 어느정도 흡수가 되어서 편안함 을 더욱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섹시한 느낌이라서 매니큐어도 채도가 높고 비비드한 샤넬의 레드로 골라보았습니다!
블랙도 좋지만 레드로 포인트를 주시는 것이 더욱 예쁩니다!

세번째는 페일톤의 스카이블루 컬러가 매력적인 부드러운 느낌의 포인트토 가죽 펌프스입니다.
힐도 일직선으로 뻗는 아찔한 실루엣이라서
다양하게 믹스매치하시기 좋구요
특히 각선미를 부각시키신 후 착용하시면
러블리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잘 내실 수 있으십니다.
오히려 같은 동일한 컬러보다는 약간 더 블루나 그린컬러감이 살짝 섞인 느낌으로
매니큐어를 매치하시면 더욱 안정적인 커럴균형 유지가 가능하십니다.
만약 슈즈와 같은 톤으로 손톱에도 매치를 하시면 전체적인 분위기가 의류도 밝아져야 하기 때문에 흔히 차분함보다는 붕~뜬다는 느낌으로 형성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네번째는 애나멜 가공이 예쁘고 세련된
블랙 페이턴트 가죽과 바이올렛의 매치가 세련된 포인트토 펌프스입니다!
슈즈에서 질감이나 컬러감이 고급스럽게 잡히기 때문에 굳이 의상에서는 화려하게 가실 필요는 없으며 손쪽에만 약간 중채도의 퍼플계열로 살짝 컬러감 주시면 좋습니다.
의상은 사실 한톤이나 두톤만 섞어서 상하의 및 쟈켓을 맞춰주시면 좋습니다.

다섯번째는 정말 봄과 여름에 하나씩은 있으셔야할 채도도 높고 명도도 높아서 아주 비비드한 레몬 옐로우의 기본 포인트토 펌프스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따뜻한 날에
데이트룩이나 미팅룩 혹은 기분전환 등의 상황에 원피스나 스커트 혹은 팬츠류 등과 매치하시면 정말 예쁜~! >.<
컬러와 디자인입니다.
매니큐어는 같이 맞추어서 하셔도 무방하지만 저는 오히려 오렌지 계열을 매치시켜드리는데요?
이유는 미술이나 디자인에서 보시면 색상환을 고려하면 같은 계열의 선상에 있는 컬러들이기 때문에 그리고 면적도 작아서 매치를 하시면 산뜻함이 느껴집니다.
어색한 것은 느껴지지 않죠! ^^*
오렌지도 제가 고른 것으로 매치를 하셔도 좋고 약간 더 연하거나 진한것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되면 전체적인 코디 자체가
밝고 화사한 것으로 가셔야 하며 아니면
아주 중채도로 맞추셔도 좋습니다.
예를들면 스키니진을 젯블랙으로 입으시기보다는 인디고 블루나 진청으로 착용하시는 것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그린 포인트토 하이힐부티 스타일의 슈즈입니다. 그린은 하나 아셔야 할 것 있는데요? 퍼플과 더불어서 가장 코디하시기 까다로운 컬러들 중 하나입니다.
물론, 어떤분들은 오히려 어렵지 않으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기본적으로는 어려운 컬러죠. 이유는 잘못 컬러를 매치하시면 바로 촌스러워지기 때문입니다.
실질적으로 그린이라는 컬러는 색상을 만드는 주원료나 염료도 굉장히 만들어내기 까다롭다고 하죠?
그래서 같은 그린리더라도 너무 원색에 가깝지 않은 밝은 톤으로 매치를 해보았습니다. 슈즈는 중저채도 톤으로 맞추고 매니큐어는 슈즈보다는 더 밝은 컬러도 적용해서
자칫 촌스러워 지기 쉬운 분위기를 사전에 예방하였죠!
컬러감을 슈즈에 주셨으니 팬츠는 블랙이나
인디고 블루 혹은 화이트나 진청등으로 매치를 하시고 상의에는 플로럴 프린트 등의 탑이나 셔츠 혹은 블라우스를 매치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스타일링은 사실 실질적으로 기준을 잡아놓고 기준에 맞춰서 컬러감만 잘 맞추는 훈련이 되시면 어색하지 않고 세련된 예쁜 스타일을 연출하실 수 있으십니다!

제가 컬러를 강조하는 이유는
컬러가 정말 중요한 요소를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

슈즈와 매니큐어만으로 스타일의 흐름을 만들어 드렸구요^^*
나머지 의류와 메이컵 및 헤어스타일 등은
스타일에 맞게 각자 취향에 따라서 매치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이번 2014년 봄 여름에는 더욱 감각있는
패셔니스타 분들이 탄생하기를 바랍니다!

여자구두와 패션 그리고 아트를 사랑하시는 분들!
같이 소통해요!
아래는 제 블로그와 팬페이지입니다!


(BRYAN YANG'S Blog: http://blog.naver.com/takisj)
(BRYAN YANG'S Fan page: https://www.facebook.com/BRYANYANG0316)



 
코멘트
코멘트 작성
Likes
ychyju 내가 만든 라핀룩
RQ : 213
  • 라핀룩 Views 24,881
  • 라핀룩 Likes 536
  • 콘테스트 Wins 0
  • 총 방문객 21,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