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멘토 간호섭 교수와 객원 에디터가 함께 만드는 라피네스트

간 호 섭 Kan Hosup
美 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 수료(New York)
美 Drexel대학교 패션디자인 석사 (Philadelphia)
성균관대학교 의상학과 졸업 및 동대학원 의상학 박사
Kokin Inc, Nicole Paris, DKNY(Donna Karan New York) 디자이너
㈜아모레퍼시픽 오딧세이 스포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신진 디자이너 패션몰 LEVEL5 총괄 디렉터
㈜부즈 ‘PUCCA’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케이블 채널 온 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1~4> 멘토로 활약
현재
패션디자이너이자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섬유미술 패션디자인과 교수.
<By Box>의 스타일 디렉터.
패션디자이너이자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교수로, 해외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패션계를 세계무대에 널리 알린 선두주자로, 또 각종 브랜드 및 매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자문위원으로 활동하며 국내 패션계의 발전을 위해 종횡무진하고 있다. 뉴욕에서 디자이너 생활을 하던 20대 시절, 젊은 나이로 교수직을 맡은 이력만큼 앞선 감각과 정확한 안목으로 미래의 디자이너들을 키워내는 일에 특히 열정을 쏟고 있다.
최근에는 패션 디자이너를 발굴하는 리얼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의 시즌 1부터 시즌 4까지 이끌며 수많은 젊은이들의 멘토로 활약 중이다.
매회 거침없는 비판과 그 이면의 진심어린 격려로 꿈을 향해 달리고 있는 후배들을 응원하면서 패션계에, 또 인생에 어떻게 도전하며 살아가야 하는지에 대한 아낌없는 조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식석상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깔끔한 블랙 슈트에 블랙 터틀넥 니트, 화이트 셔츠 차림처럼, 이제 또 하나 그의 트레이드마크가 된 부드러운 미소, 강인한 열정을 품고 있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띤 채 앞으로도 계속해서 패션계에 잔잔한 변화의 바람을 몰고 올 것이다.

2기 객원 에디터를 소개합니다!

객원 에디터1 : siami23 객원 에디터2 : littlej99 객원 에디터3 : dbwjdgus1 객원 에디터4 : saintmartin 객원 에디터5 : soyoungst